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

  • 출시 시간:2022-07-28 19:44:27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166
  • 빠른 설명:

    벨 레 스 티,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.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

기사 내용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.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.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%, 소금 %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,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,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.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% 이상 분석 해 야 한다.(wt)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~ ℃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.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,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: 증기 오 일 제거 & rarr, 예열 ( ~ ℃, 시간 ~ min)& rarr; 용 융 염 처리 & rarr; 물 소입 & rarr;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.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.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,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.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.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S 스 테 인 리 스 강관,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 Cr - Mn - Ni ( 시리즈) 및 경화 계 ( 시리즈) 로 나 눌 수 있다.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벨 레 스 티  ≥TS(Mpa)

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(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), 관 선 관, 보일러 관, 유압 동발 관, 가스 병 관, 지질 관, 화학 용 관 (고압 화학비료 관, 석유 분해 관)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이 간 가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+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. 현 재 는 ET - ELT - ET - ELT - T - ET -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 Cr - Ni 계 ( 시리즈), Cr - Mn - Ni ( 시리즈) 및 경화 계 ( 시리즈) 로 나 눌 수 있다.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사용 환경 에 염소 이온 이 존재 한다.염소 이온 은 소금, 땀 자국, 바닷물, 바 닷 바람, 토양, 철 거품 의 녹 등 광범 위 하 게 존재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매우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한다.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.(이렇게 하면 그 에 게 & ldquo 를 정 해 줄 수 있다. 부당 & rdquo 를 사용 할 수 있다.


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



분해 산물 로 인 한 유기 불순물 의 축적 과 다른 일부 금속 불순물 의 오염, 장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가격 차 이 를 피하 지 않 고 가격 이 시장 가격 의 % 보다 높 습 니 다! 톤 이상 가격 이 더 높 습 니 다!니켈 홈 이 이상 적 인 빛 나 는 니켈 도금 층 을 얻 지 못 하 게 하려 면 큰 처 리 를 해 야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한 용액 중 빛 나 는 제 는 최근 에 매우 빠르게 발전 하여 품종 이 매우 많다.요약 하면 광택 제의 발전 은 대 를 거 쳤 다.대 조 된 것 도 원시 적 인 제품 으로 사카린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을 첨가 하여 평평 성 이 높 은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할 수 있다.그 운용 은 세기 , 대 에 흥성 했다.예 를 들 어 아세틸렌 글 리 콜 이 니켈 도금 조 에서 의 불안정 성 으로 인해 수명 이 비교적 짧 고 유기적인 불순물 축적 이 빠 르 기 때문에 니켈 조 를 자주 처리 해 야 한다. 그래서 에폭시 클 로 로 로 프로필렌 이나 에폭시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과 가 지 를 형성 하고 광 세대 니켈 도금 광택 제 를 합성 한다. 예 를 들 어 B 광택 제 는 상황 이 호전 되 었 고 BE 와 은 아세틸렌 기 를 유지 했다. 그 후에 피리딘 기 를 융합 시 켜 세대 제품 을 형성 했다.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고 광택 제 는 사용량 이 적어 수명 이 길 어 졌 다.이 제 는 니켈 도금 광택 제 중간체 의 다양한 조합 을 활용 하여 신형 광택 제 를 구성 하여 세대 제품 으로 발전 시 켰 다.그것 의 사용량 이 더욱 적 고 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며 처리 주기 가 길 며 깊 은 도금 능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이 에 따라 주로 반 철 소체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가 가 인정 하 는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절대 녹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다른 강 종 에 비해 쉽게 녹 슬 지 않 을 뿐이다.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 는 다 고 생각 할 것 이다. 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니켈 함량 이 높 고 녹 슬 지 않 는 다. 녹 슬 면 가짜 인지 아 닌 지 의심 할 것 이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대체 되 거나 강철 띠 의 원료 에 문제 가 생 긴 것 이 아 닐 까?사실 이런 의문 과 판단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견해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자국 과 스 테 인 리 스 얼룩 이 생 길 수 있다.

석유화학 공업 은 화학비료 공업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크다 는 것 을 포함한다. 이 업 계 는 주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사용한다. 규격 은 , L 등 이 고 외경 은 . - . 정도 이 며 벽 두 께 는 mm - mm 정도 이다. (일반적으로 규격 은 & Phi, 재료 수송관,받 아들 일 수 밖 에 없 었 습 니 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양호 한 균일 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국부 적 인 부식 방지 에 있어 다음 과 같은 문제 가 존재 한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~ ℃ 에서 보온 하거나 천천히 냉각 할 때 수정의 부식 이 나타난다.탄소 함유량 이 높 을 수록 수정의 부식 경향 이 크다.이 밖 에 용접 부품 의 열 영향 구역 에 도 수정 간 부식 이 나타난다.이 는 정계 에서 부 Cr 의 CrC 를 석출 했 기 때문이다.주변 기 체 를 빈 크롬 구역 으로 만들어 원 전 지 를 부식 시 켜 생 긴 것 이다.이런 결정 간 부식 현상 은 앞에서 언급 한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도 존재 한다.

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. 즉,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 즉, 크롬 의 탄화물 (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.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.%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
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.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.

백과 지식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, 가구, 기계 구조, 기계 부품,벨 레 스 티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, 정밀 의료 기기, 유체 수송 관, 예 를 들 어 가구, 기계 의료 석유, 천연 가스, 물, 가스,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.

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(용접 사 연결 음극) 을 사용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, 화학, 의료, 식품, 경공업,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견적,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.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.

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부 식성 은 크롬 에 달 려 있 지만 크롬 은 강철의 구성 부분 이기 때문에 보호 가 다 르 기 때문이다.

모델 & mdash;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은 보통 - 라 고도 부른다.%Cr,%Ni.

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벨레스티기타 제품 정보
  • Ed 회사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.

    Ed 회사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.

  • 루 센 달엘리베이터 타는 사람이 어디 있어?업계에서 처리

    루 센 달엘리베이터 타는 사람이 어디 있어?업계에서 처리

  •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 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•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 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•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 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•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 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•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 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•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

   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

  • 신속한:알림: 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정보는 당사의 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, 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벨 레 스 티스 테 인 리 스 강 광택 퇴화 관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